본문 바로가기

람보르기니

람보르기니 우루스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은 색다른 주제로 찾아와 봤습니다.

바로 제가 좋아하는 람보르기니! 람보르기니는 종류도 많고, 가격이 몇 십억씩 하죠

이번에는 람보르기니 중에서 가장 가격이 저렴 하다는(?) 람보르기니 우루스를 소개합니다.

앞에 보이시는 차가 바로 우루스인데요. 노란색 말고도 많은 색상이 있습니다. (검은색, 빨간색, 파란색···)

이 차의 가격은.. 얼마쯤 되실꺼라고 생각하시나요? 밑에서 답변해드리죠.


 

가격:2억 5천만 원

연비: 7.9km/ℓ

연료: 가솔린

최초 생산연도:2018년

엔진 형식: 트윈터보 V8 4.0

승차인원: 5명

람보르기니가 출시했던 차 중 가장 저렴한 차이고, (2억 5천만 원이 가장 저렴한 차라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이미 구매 계약을 완료한 사람이 있고, 엄청난 인기로 현재 한국에서 예약만 100대가 넘는다고 합니다.
모형은 그동안 핫휠, MR 같은 데서만 나오다가 부라고에서 신형 우루스가 판매되었고, 토미카에서도
2019년 2월 신제품으로 우루스가 발매되었답니다.

아니 람보르기니는 왜 이리 비싼 건지..

가지고 싶어도 집 팔고 사야겠네요.

물론 다른 비싼 몇 100억 씩 하는 람보르기니는 어떻게 사라고 있는 건지.. 가격 좀 낮춰 주시면 좋겠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람보르기니는 다음에 소개하게 될 거예요. 먼저 예고할게요.

 

1. 람보르기니 시안

멋지죠? 전 저 중간에 파인 모양이 매력 있는 것 같아요.

 

2.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이 차도.. 참 예쁜 거 같아요.

 

3. 람보르기니 디아블로

이 차는 따로 소개할지는 모르겠지만, 낮고 각진 모양이 이쁘네요.

 

4.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입니다. 젤 마음에 들고 기본 이미지니까?

(제가 계속 노란색만 올리는 것 같지만, 제가 좋아하는 색은 빨간색입니다.)

 

오늘은 이까지만 하고 다음에 소개하겠습니다. 다음에 만나요~!